ICT통합유지관리
고객의 ICT Infra에 대한 수준 높은 기술력과 체계적인 경험 역량을 보유한 PM을 중심으로 단일창구 멀티벤더 유지보수 관리체계를 구축하고, 제품별로 최적의 전문 인력을 투입해 안정적 시스템 운영과 IT 운영 만족도 향상에 기여합니다.
서비스 소개
- 정보시스템의 효율적/체계적 통합유지보수관리
- 안정적인 무중단 운영을 위한 정기예방 점검
- 신속/정확한 장애복구체계 확립
- IT 인프라의 안정화를 통한 비즈니스 연속성 확보
- 선진 사례 분석 및 고객사에 최적화된 통합유지보수 체계 구축
- 높은 기술력과 경험을 보유한 검증된 엔지니어 투입
- 철저한 사전예방을 통한 사전위험요소 제거 및 사후 관리
-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 제공으로 안정성 확대
서비스의 필요성
고객사 담당자가 IT혁신을 위한 시간투자를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현업에서는 이기종 장비관리에 따른 개별 유지보수 계약때문에 비효율적인 운영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다수의 벤더계약에 대한 단일 접점의 통합유지보수는 시스템 운영관리에 있어서 필수적 요소입니다.
기대효과
통합유지보수 도입을 통해 운용효율성을 제고시키고, 비용 효율적인 전사 IT운영시스템으로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효율성 측면
비용 측면
ICT 통합유지관리는 언제 필요한가?
서버/네트워크 전문인력이 없어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
전산실 운영비용을 줄이면서
효율적인 시스템 운영을 원하시는 고객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버 및
네트워크 관리가 필요하신 고객
데이터가 유실될까 고민이신 고객
파일 및 DB백업이 필요하신 고객